FANDOM

다음은 디즈니 채널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피니와 퍼브》의 에피소드 목록이다.

시즌 1 편집

# 제목 원제 작품번호 개요
1 롤러코스터 Rollercoaster 101 피니어스와 퍼브 훨씬 자신의 누나 캔디스의 불만에, 이웃의 롤러 코스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페리, 소년의 비밀 요원 오리너구리는 자석과 주석 호일의 거대한 시트 지구의 회전을 제어에서 자신의 천적 박사 두펀스머츠을 중단하려고합니다.
깜짝 생일 선물 Candace Loses Her Head 소년은 그녀의 생일을 위해 러시모어 산에 캔디스의 얼굴을 개척 할 계획이다. 페리는 러시모어 산에서 중화 인민 공화국에 터널 보링에서 두펀스머츠을 방지하려고합니다.
2 달려라 피니 The Fast and the Phineas 102 소년은 원격 제어 자동차 경주에 엄마의 차를 변환하고는 경주에 입력합니다. 한편, 두펀스머츠 그의 새로운 발명을 사용하여, 호기심 소형 연식 비행선에 장착 된 수축네이터은 트라이 주 지역에서의 모든 수축하려고합니다.
최고 더운 여름 아침 Lawn Gnome Beach Party of Terror 피니어스와 퍼브 캔디스가 파산 결정된다 뒤뜰 해변을 구축, 결국 즐길 시작합니다. 한편, 때문에 이상한 다시 이야기로, 두펀스머츠 트라이 주 지역에서의 모든 잔디밭 격언을 도용하려고합니다.
3 소떼질주 The Magnificent Few 103 그의 새로운 알루미늄 사이딩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지역에 나무를 파괴하는 흰개미를 사용하는 두펀스머츠의 음모의 부작용으로, 피니어스는 퍼브, 이사벨라는에 의해 해방 된 목장에서 가축의 무리를 다툰하려고 자신의 헛간을 파괴 흰개미.
여름+겨울=여울? 겨울? S’Winter 소년은 자신의 뒷마당에서 여름의 중간 동안 겨울 낙원을 만들 눈 콘 기계를 사용, 캔디스는 (그녀는 스웨덴 교환 학생에 대한 그녀의 하락이라고 판단) 제레미을 추구하는 시도하고 두펀스머츠이 만든 기계와 초콜릿을 녹여 시도 레이저 포인터에서입니다.
4 미라를 찾아서 Are You My Mummy? 104 소년은 이집트를 테마로 영화관을 방문하여 자신의 엄마를 얻기 위해 시도하지만 그들은 화장지에 싸여 캔디스을 캡처 끝. 두펀스머츠 그의 부동산 해변가 재산이됩니다 있도록 비버 댐을 파괴하여 도시의 물 수준을 높이려고합니다.
반짝 스타 Flop Starz 피니어스와 퍼브의 노래 “기치, 기치, 구”대는원 히트 원더되고 캔디스 현실 음악 대회에 대한 오디션을하는 동안 그들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 할 수있는 기회를 승리하면서, 그들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두펀스머츠 트라이 주 지역에 테러를 과시하기 위해 거대한 로봇에 자신의 건물을집니다.
5 한 판 승부 Raging Bully 105 뷰포드는 엄지 손가락 레슬링 대회에 피니어스에 도전 할 때, 피니어스는 권투 챔피언 에반 더 홀리에 의해 훈련을받습니다. 두펀스머츠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나중에 정리하도록 강요 할 수 있도록 사람들의 마음을 제어하는 최면 장치를 만듭니다.
레디, 고, 액션 Lights, Candace, Action! 영화 ‘공주 감성’의 캔디스 스타. 그러나 그녀는 새로운 이사 피니어스와 퍼브는 ‘공주 괴물의 저주’로 변경 한 것을 발견한다. 한편, 두펀스머츠 나이 치즈에 나이 가속기네이터을 생성하지만, 세 페리하려고 끝납니다.
6 왕발이 나타났다 Get That Bigfoot Outa My Face! 106 캔디스와 소년은 호수의 집에서 자신의 조부모를 방문하고 아이들은 가짜 빅풋 그녀를 놀라게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의 할머니의 쌍둥이보다 실물 빅풋 그들을 무서워. 그는 날짜에 동안 버스트로 페리 두펀스머츠의 사랑의 삼각 관계에 갇혀있다.
나무집 로봇 Tree to Get Ready 소년은 자신과 캔디스를 위해 나무 집을 짓는다. 박사 두펀스머츠 동생의 명예에 축하를 파괴하는 세뇌 비둘기를 사용할 계획이다.
7 타임머신 대소동 It’s About Time! 107 피니어스와 퍼브는 쥬라기 시대에 자신과 캔디스를 전송, 자연 역사 박물관에서 타임 머신을 복구하기로 결정. 한편, 두펀스머츠 박사와

오리너구리 페리는 우울하게하는 페리의 원인, 비밀 요원 팬더와 그의 천적으로 대체합니다.

8 우리들의 서커스 Jerk De Soleli 108 제레미는 그녀가 그들에게 알레르기가 모르고 캔디스 야생 양방을 제공하는 동안 소년은, 원래의 서커스 계획이 취소 된 후 동네 서커스를 만듭니다. 두펀스머츠 사람들의 목소리가 높은 그렇게 자신의 목소리가 낮은 것 같다됩니다 만들 수있는 장치를 생성하지만 대신에, 그것은 더 높은 가져옵니다.
장난감 세상 Toy of the World 캔디스 비꼬 그들이 하르 D 하르 토이 콤파니의 “시미 지미”보다 더 좋은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시사 한 후, 피니어스와 퍼브는 애완 동물 오리너구리에 따라 “활동하지 않음 그림”을 디자인합니다. 한편, 두펀스머츠 입력하고 자신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트라이 주 지역을 종료하려면 전화 부스를 구축하는 플롯입니다.
9 딸꾹질은 그만! One Good Scare Ought to Do It! 109 이사벨라는 딸꾹질을 가지고 있으며, 피니어스와 퍼브 그들을 쫓아 유령의 집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캔디스는 제레미의 집에 간다, 그러나 그의 여동생 수지에 의해 중단됩니다. 박사 두펀스머츠는 그의 연구실을 파괴하여 자신의 멘토를 돕기 위해 시도합니다.
10 기사도 정신 A Hard Day’s Knight 110 피니어스는, 퍼브과 캔디스는 영국에서 자신의 조부모를 방문하고 소년은 캔디스는 마상 대회에서 끝나는 르네상스 박람회를 만듭니다. 한편, 페리 박사 두펀스머츠를 추적하는 사악한 과학자의 국제 대회에서 비밀리에 간다.
로봇 동생이 생겼어요 I, Brobot 남자는 피니드로이드와 퍼보트 (의 로봇)로 자신을 복제 때문에이 완료 많은 프로젝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두펀스머츠 그가 그의 여자 친구의 응답기에 남아있는 메일을 삭제하는 거대한 자석을 사용하여 시도합니다.
11 엄마의 생일 Mom’s Birthday 111 캔디스는 엄마를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 심지어 노래를 계획하지만, 피니어스와 퍼브의 계획은 자신을 아프스테이징그 계속. 결국,하지만 그들은 캔디스 엄마에게 모든 최고의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두펀스머츠 그가 (펠리컨 등 문자 ‘B’로 시작하는 악기, 깜박 교통 화살표) 원자의 크기로 축소를 미워하는 어떤 것 (보통 네이터 접미사없이) 축소 기계를 만듭니다.
몸 속 탐험 대작전 Journey to the Center of Candace 그들은 이사벨라의 애완 동물 치와와 내부에 가서 먹은 띠를 검색 할 수 있도록 소년은 축소 잠수함을 구축, 하지만 그녀는 제레미와 데이트하는 동안 그들은 실수로 대신 캔디스의 뱃속에서 생을 마감. 한편, 페리는 피니어스와 퍼브를 파괴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새로운 발명과 함께 자신의 마음을 만들 수없는 사람을 파괴하는 두펀스머츠의 계획을 중지하려고합니다.
12 패션모델이 된 캔디스 Run Away Runaway 112 캔디스는 피니어스와 퍼브는 “여름 모든 시간”이라는 제목의 패션 컬렉션을 만드는 동안, 패션 모델이 될하려고합니다. 두펀스머츠은 그에게 줄을 대기 할 수 있도록 자신의 클론을 만들 수있는 기계를 디자인한다.
아이스크림 대작전 I Scream, You Scream 소년은 그녀의 편도선 아웃을 찍은 후, 이사벨라의 거대한 아이스크림 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두펀스머츠, 바네사, 동안, 주말에 그와 함께 머물고, 거대한 공간 레이저를 구축하려고합니다. 한편, 캔디스는, 평소와 같이, 바네사는 그녀의 아버지, 박사 두펀스머츠을 이야기하려고하는과 동시에, 피니어스와 퍼브 이야기를하려고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캔디스와 바네사 함께 요리 교실에 참석.
13 운전은 너무 어려워 It’s a Mud, Mud, Mud, Mud World 113 캔디스는 운전 연습을하는 소년은 괴물 트럭을 발명,하지만 곧 그녀의 연습 실행은 대규모 레이싱 대회로 바뀝니다. 두펀스머츠 실제 괴물이다 괴물 트럭의 자신의 라인에 대한 투자를 발견하려고 시도합니다.
수염 해적의 비밀 The Ballad of Badbeard 소년은 신비한 해적, 바드비어드에 대한 자신의 할아버지 학습 후 높은 바다 모험에 착수했다. 캔디스는 환각 이끼에 의해 감염되는 후 그들의 오래된 트릭까지 페리 박사 두펀스머츠를 스파이.
14 밴드를 재결성하자 Dude, We’re Getting the Band Back Together 114 소년은 아빠의 결혼 기념일을 만회하기 위해 뒷마당에 재결합 콘서트를 수행하기 위해, 부모의 좋아하는 밴드, 사랑 헨델를 찾습니다. 한편, 두펀스머츠 또한 그랜드 피날레로 거대한 폭죽에 페리 오리너구리를 시작할 계획, 바네사를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계획하고있다.

사랑 헨델 회원으로 고객 별, 자렛 레딕, 카를로스 알라자퀴, 그리고 스티브 잔입니다.

15 최고의 팬, 캔디스 Ready for the Bettys 115 캔디스와 그녀의 친구는, 스테이시는 베티스와 관광 버스 여행,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단지 종으로 사용되고있어 실현. 한편, 소년은 실수로 페리의 은신처를 발견하고 그를위한 임무에 전송됩니다.
할아버지, 하늘을 날다! The Flying Fishmonger 소년은 퍼브의 할아버지는 그의 평생의 꿈 – 자신의 오토바이, 놀랠 노자의 협곡을 뛰어 살고 도움이됩니다. 두펀스머츠 모든 어린 시절 깡패의 집을 모래를 걷어하려고합니다.
16 피니와 퍼브, 드디어 잡히다! Phineas and Ferb Get Busted! 116 캔디스 마침내 그들을 상상력과 창의력을 질식 군국주의 개혁을 학교에 보내지 결과, 피니어스와 퍼브을 검거. 캔디스는 그녀의 형제들에게 수행되는 걸 알게되는데, 제레미와 그녀 팀까지 무료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이 모험은 오리너구리의 페리의 꿈에 캔디스의 꿈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7 번개처럼 빠르게 Greece Lighting 117 소년은 고대 그리스에 대한 학습 후 댄빌의 거리를 통해 전차 경주를 준비. 거대한 로봇, 예의 바른 사업가라는 이름의 규격 : 페리는 인간이되지 두펀스머츠하지만, 그의 작품 중 하나가 될 자신의 최신 적을 발견한다.
고발해주세요! Leave the Busting to Us! 캔디스는 비밀리에 래프팅 타고 설계 그녀의 형제를 필름에, 리얼리티 쇼, “가슴 엠!”를 사용합니다. 두펀스머츠 날씨 펠렛을 통해 새로운 빙하 시대를 만들려고합니다.
18 달려라, 롤러 스케이트 Crack That Whip! 118 소년은 한 번 우승 더비 팀에 있던 자신의 할머니를위한 롤러 더비 링크를 구축,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한때 라이벌 제레미의 할머니에 대해 스케이트 수 있습니다. 캔디스 제레미는 자신의 할머니가 잃으면 그녀를 좋아 중지 걱정입니다. 두펀스머츠은 수염 러더포드 B. 헤이즈의 동상이 얼굴, 머리카락 성장을 할 수없는 것에 대해 그를 조롱한다 생각합니다.
게으른 날의 행복 The Best Lazy Day Ever 소년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고 하루 종일하기로 결정하지만, 캔디스 그들을 믿고 그들을 체포하려고 자신의 무언가를 건설 끝하지 않습니다. 한편, 이 지역에서 가장 추한 사람의 고려 후, 두펀스머츠 그는 자신이 지역에서 가장 잘 생긴 사람을 만들기 위해보다 모두가 못 생겼어 만들기 위해 “못생긴 네이터”를 사용 할 계획이다.
19 옛날 옛적의 남자친구 Boyfriend from 27,000 B.C. 119 피니어스와 퍼브는 빙하에서 원시인을 회복하지만 원시인은 캔디스가 참석 의상 파티에 느슨한 가져오고 제레미에 대한 그녀의 실수 그를. 한편, 박사 두펀스머츠 샌드위치처럼 옷을 입고 모든 사람들을 파괴 할 계획이다.
뷰포드와 해저 탐험 Voyage to the Bottom of Buford 뷰포드의 금붕어, 비프, 실종 때, 소년은 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편, 박사 두펀스머츠 실수로 나무에서 떨어진 새끼 고양이를 저장 한 후 그의 사악한 명성을 다시 얻기 위해 시도합니다.
20 우리들만의 골프장 Put That Putter Away 120 마을의 유일한 미니 골프 코스가 닫히면, 피니어스와 퍼브는 거대한 미니어처 골프 코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시가이 소년을 이야기 결정 있도록 캔디스 아픈입니다. 물론, 스테이시 초점을 실패하고 소년과 미니 골프를 재생합니다. 한편, 두펀스머츠는 플린 – 플레처 집과 같은 거리에 집으로 이동합니다.
오리너구리가 된 캔디스 Does This Duckbill Make Me Look Fat? 오래된 공상 과학 영화를 시청 한 후, 피니어스와 퍼브는 실수로 함께 들어가 후 서로의 몸에 페리 캔디스의 마음을 전환 결국 분자 수송을 구축하기로 결정. 그러나, 캔디스 (캔디스의 몸에) 페리 두펀스머츠의 최신 기법을 박 임무에가는 동안 오리너구리로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고 강제; 자신의 악 징글와 마스코트 “눈 녹은의 남자”의 동상에서 씨 녹은 버거 딸랑 딸랑을 대체한다.

고객 별 : 미친 과학자로서 롭 폴슨

21 감시 카메라 소동 Traffic Cam Caper 121 캔디스는 그녀의 형제의 익살의 증거를 보여주는 교통 카메라에서 영상을 획득한다. 그러나 페리 박사 두펀스머츠의 로봇 규격을 사용하여, 그가 비밀 요원 인 증거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이 파괴 될 수 있도록 자신을 위해 그것을 훔치는.
세계 최대의 볼링 공 Bowl-R-Ama Drama 소년은 세계 기록을 이길로 가려고 세계 최대의 볼링 공 및 핀을 구축 “세계에서 가장 무의미한 기록”입니다. 캔디스의 그녀는 그녀의 부모에게 보여줄 계획 볼링 공, 테스트-드라이브, 하지만 그녀는 실수로 내부 자이로 스코프를 비활성화 할 때, 그녀는 통제를 잃고 시내 댄블을 통해 주위에 롤. 한편, 두펀스머츠 그가 백만 달러 한잔 핫 초콜릿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댄빌을 동결 거대한 펭귄을 사용하려고합니다.
22 옛날 옛적 괴물 대소동 The Monster of Phineas-n-Ferbenstein 122 소년은 한 번 “몬스터 볼”에 대한 거대한 오리너구리 괴물을 만들어 퍼브의 빅토리아 조상, 퍼브고어와 피니어스타인 박사의 약 배웁니다. 그의 연구실에 갇혀있는 동안 한편, 두펀스머츠와 페리 그의 조상 지킬 박사 두펀스머츠, 그리고 괴물로 자신을 돌 수 있었다 약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실패한 시도에 대한 느슨하게 연결된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칭찬해주세요 Oil on Candace 피니어스와 퍼브는 친구 장고가 자신의 작품을 표시 도움이됩니다. 두펀스머츠는 그의 이전 이블 과학 교수 인상을 시도합니다.
23 화성으로 가는 문 Unfair Science Fair 123 그는 A마이너스를 받았을 때 발 지트 나쁜 느꼈다. 발 지트 화성, 피니어스와 퍼브에 대한 포털의 설계와 과학 박람회를 입력하면 그 그래서 그는 자신의 모든 중요한 점수를 얻을 수있는 확장을 구축 할 수 있도록. 한편, 박사 두펀스머츠 거대한 베이킹 소다 화산 박람회에서 최우수상을 이기기 위해 시도하고 캔디스 씨 녹은 개같은에서 작업에 대한 소녀와 경쟁하고있다.
화성으로 가는 문 2 Unfair Science Fair Redux (Another Story) 피니어스와 퍼브는 그 누구도 생각하지 화성에서 캔디스, 심지어 그녀의 친구를 구출하려고, 그녀에게 얘기하고 싶어. 한편, 페리는 그가 그를 과학 박람회를 이길 것 믿고 그의 베이킹 소다 화산 소모품 박사 두펀스머츠 가게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4 신나는 우주 여행 Out to Launch 124 로렌스를 방문하는 로켓을 구축하는 소년을 선도하고, 온라인 피니어스와 퍼브와 캔디스 모두 별을 산다. 한편, 박사 두펀스머츠는 다시 얻기 위해 달에 그림자 인형극을 수행하는 우주 정거장의 로봇을 사용하는 전 동급생 – 사람 자신은 “큰 손”으로 가난한 인형은 만, 여전히 관심 있던 여자를 통해 원 두펀스머츠입니다.
25 시합 해 볼래 Got Game? 125 피니어스와 퍼브는 이사벨라와 뷰포드 더 나은 누구인지에 대한 논쟁으로 인해 더 나은 선수있는보고 소녀에 대한 소년을두고 스포츠 대회를 만듭니다. 두펀스머츠는 개 쇼에서 우승하려고합니다.
커밀리언 혜성 Comet Kermilian 피니어스와 퍼브는 전망대를 구축하고 혜성의 얼굴을 에칭 할 계획; 캔디스는 물리적으로 제레미의 ‘형사-미친’자매 수지에 의해 고통되고 그와 함께 나들이에있다. 두펀스머츠 그래서 그는 대중 시장 안경 그들로부터 만든 수있는 도시의 모든 스테이크를 구입하고, 또한 거대한 열선을 만듭니다.
26 만화 밖으로 Out of Toon 126 박사 두펀스머츠 사람들이 춤을 만드는 선 총을 만드는 동안 피니어스와 퍼브는, 자신과 여동생과 친구들의 과장된 버전의 슈퍼 히어로 만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두파니아 만세! Hail Doofania! 특이한 역할 반전 플롯 박사 두펀스머츠 거대한 내부 튜브에 자신의 나라를 구축하고 바네사가 그를 체포하려고합니다. 한편, 피니어스와 퍼브는 이사벨라를위한 무지개를 만들고 그녀가 실제로 그녀가 유니콘을 본 적이 있다고 배웠습니다. 캔디스와 바네사 실수 세탁소에서 옷을 전환합니다. 페리 인해 부상을 점점에 갈 수 없습니다.

틀:피니와 퍼브